[넷플릭스 추천 영화] 서치2

다니엘 헤니가 출연한 영화 서치2, 서치1을 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넷플릭스에 서치2가 떴을때 너무 반가웠다 서치 영화는 온라인 세상을 활용해서 웹캠이나 홈캠 sns등을 활용하여 범죄사건? 실종사건?을 해결하는 영화다. 킬링타임용 스릴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한다

일단 서치2 후기는 개인적으로는 나름대로 재밌었다 서치1은 새로운 방식의 스릴러여서 매우 흥미를 느꼈었던거 같은데 서치2는 이미 맛본 방식? 이기도 하고 무언가.. 음 뭔가 스토리 전개도 예상이가서 1보다는 흥미를 느끼는 부분은 덜했던 것 같다. 그래도 뭔가 그 스릴러 특유의 긴박하게 만드는 부분을 잘 만들어서 딴짓 안하고 끝가지 재밌게 볼 수 있었다

파일:서치2 국내 메인포스터.jpg

<등장인물>
  • (스톰 리드)
    엄마 그레이스의 딸로, 전형적인 10대 여학생. 어디서 많이봤다했더니 본작의 주인공이였다… 수어사이드스쿼드에도 출연한 배우!

  • 그레이스 알렌 (니아롱)
    준의 엄마. 남자친구와 휴가를 떠났다가 실종된다.
  • 하비에르 라모스 (조아큄 드 알메이다)
    준을 돕는 콜롬비아 현지의 심부름센터 직원. 귀여운 아저씨
  • 케빈 린 (켄렁)
    그레이스의 남자친구.
  • 헤더 다모어 (에이미 랜데커)
    엄마의 친구로 준의 보모 역할을 해준다
  • 일라이저 박 (다니엘 헤니)
    주콜롬비아 미국 대사관 소속의 FBI 요원. 거의 목소리 출연?
  • 제임스 (팀 그리핀)
    준의 아빠

 

<줄거리>

전형적인 10대 여학생인 준. 엄마한테 화내고 사춘기를 보내는 전형적인 소녀이다. 엄마는 준을 많이 걱정하고 사랑하는 어머니 엄마는 이혼하고 새로운 남자친구를 만나 행복하게 연애중이다. 그런 엄마가 어느날 남자친구와 여행을 떠남 엄마의 친구 변호사 아줌마가 준을 돌봐준다. 그런데 엄마가 돌아오기로 한날 마중을 나갔지만 엄마가 돌아오지 않는다… 연락도 되지 않는다.. 엄마는 어디갔는지 준이 찾기 시작한다.

리뷰] 이 영화를 보면 구글 위치기록을 지우고 아이폰을 사게 됩니다···영화 '서치2' - 경향신문

엄마가 여행 간곳은 콜롬비아. 가장 의심가는 사람은 엄마의 새로운 남자친구. 남자친구의 구글 계정의 비밀번호를 알아내 의심가는 이메일을 발견한다.  묵었던 호텔을 알아내 호텔로 전화를 하는데 호텔을 떠났다는 말뿐 어떠한 증거도 없다  cctv가 몇시간 내로 삭제된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심부름 사이트를 이용하여 귀여운 아저씨가 준의 엄마 찾기 일을 도와주게 된다!

준은 계속해서 온라인 상으로 수사를 해나가기 시작하는데 몇가지 단서들이 발견되고…. 엄마와 새로운 남친이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 과거에 엄마의 이름은 현재 준이 알고 있는 이름이 아니였고 엄마의 과거 행적들 중 준이 모르고 있는 많은 사실들이 포함되있다는걸 준이 알게되고 준은 엄마가 자기를 버리고 싶어서 떠난것이 아닌지 생각하게 되는데..

이번엔 엄마가 사라졌다… 서치2 '업데이트' 완료 | 세계일보

 

 

 

 

 

<스포일러>

아래 내용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경찰과 준이 추적을 해가던 와중에 엄마의 남친이 묵는 숙소를 알아내게 된다. 하지만 현지 경찰이 남친 숙소에 도착하여 남친을 총으로 쏴 죽여버리고 엄마가 어디 갔는지 남친이 한 짓은 맞는지 알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와중 집에 설치된 홈캠에 뭔가 이상한게 보이는데… 어떤 수상한 남자가 준이 혼자있는 집에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서 보이는 엄마가 보냈던 이메일들..

엄마는 가정폭력에 시달려 자취를 감추기 위해 신분 세탁을 하였던것이고 엄마 친구였던 변호사는 폭력 피해자였을당시 신분 세탁을 도와줬던 변호사였다 준에게 보여줬던 죽은 아버지와 화목했던 동영상은 준을 위해 엄마가 싸운 부분을 삭제하고 행복해보이는 부분만 따로 편집해 두었던것 준이 혼자 있는 집에 찾아왔던건 죽은줄만 알았던 친아빠였고…. 준이 반항하자 준도 납치하여 아빠의 집으로 데리고 간다. 집에서 납치된 엄마를 만나고 시리야 siri의 큰 도움으로 엄마와 준은 안전하게 탈출하게 된다.

 

나름 재밌는 영화였고 킬링타임용으로 강추한다.

Leave a Comment